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틴퀸' 가수 이재영,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최고의 파격적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2:29

    '라티은크이은'가수 이재영,'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최고의 파격적 무대 연출에 이어'너무 당신 2019'로 23년 만의 화려한 부활!


    >


    가수 이재영이 1996년 자신의 히트 곡'정말 너'를 23년 만에 리메이크 하고'정말 너 2019'로 돌아갔다.최근 유행하는 예능 "불타는 청춘"의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유출되어 팬들의 열렬한 요청에 호응해 솔리원으로 출시한 것입니다. 원곡의 "굉장히 너"는 최고의 작곡가인 이 "성환의 작사,작곡 작품으로 그때 라틴댄스 열풍을 이끌었던 이" 재영 특유의 가창력으로 록의 감성을 표현해 라틴 록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작품입니다.여전히 라틴솔리아크는 글로벌 솔리아크 시장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으며, 그런 트렌드 덕분에 여전히 생명력이 엄존하는 음악가 이재영의 '대단한 너'다.현대의 감성에 맞게 새롭게 리메이크한 '정말 너 2019'는 최고의 에키도루 작곡가 글ー프스우이쯔테유은이 편곡에 참여하고 기존 라틴의 생각을 가장 크게 살리면서 2019년에 맞는 신과 인고 화려한 댄스 곡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역시 원곡이 갖고 있던 록의 절규는 23년이 지그와잉도 바뀌지 않거나 업그레이드되고 세련된 카타르시스를 준다.


    >


    한편, 가수 이재영은 어제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의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파격적인 무대와 뛰어난 music, 춤 실력을 선보이며 실검 하나에 올라 다시 한 번 최고의 가수임을 입증했습니다.


    >


    >


    '라티은크이은'가수 이재영,'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서 최고의 파격적 무대 연출에 이어'정말 댁 2019'로 23년 만의 화려한 부활!(사진 제공_Camino En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