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32

    정장을 보려고 넷플릭스를 이용 중이었지만 다 본 후에 그대로 방치해서 갑자기 결제가 됐다는 메일이 왔습니다!놀라서 확인하고 보니 티 링 1개월이 지나고 바로 결제가 되고 있어요! 훌쩍훌쩍


    >


    훌쩍훌쩍 하루만 일찍 확인했으면 좋았을걸.지금은 아무 일도 없는데 계속 하고 있었는데, 혹시 나 스스로 고객센터에 연락해 봤어요.새벽이었는데 다행히 고객센터 채팅이 생겼어요.


    >


    전화와 채팅이 가능하지만 저는 채팅으로 했어요.저는 영어가 능숙하지 않아 급하게 쓰고 있기 때문에 Broken English입니다.제대로 고쳐주시면 고맙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눈감아 주세요.


    일이 마무리된 후 메일로 채팅스토리를 보내려고 하냐고 물어서 체크 받은 메일입니다.


    >


    >


    이렇게 몇 분간 간단한 대화를 한 뒤 바로 환불되었어요.


    >


    대화가 끝나자마자 바로 입금했어요! 후후후.


    >


    해약도 하고 깔끔하게 끝났습니다! 저는 결제와 동시에 해약요청을 빨리해서 그런지, 시청내역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슈트를 보는 것에 잘 이용한 넷플릭스! 다행히 잘 해결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헤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