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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ex.AI] Apex.OS 하나.0 출시, 자율주행차에 ROS 기반 개발 제공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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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ex. AI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인 Jan Becker는 Apex.OS 하나.0의 출시를 발표하 슴니다. 후 레입니다. 워크는 오픈 소스 로봇 운영 체제(open-source Robot Operating System)ROS 2를 기반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쉽게 하기 위한 것 이프니다니다.Becker은 블로그에서 " 나쁘지 않는다"와 Dejan Pangercic이 Apex.AI을 '더 안전하고 더 신뢰할 수 있는 Mobility(mobility safer and more reliable)'을 목표로 20하나 7년에 공동 설립했다고 밝혔다. "로봇과 자율주행차용 소프트웨어 스택이 진화하면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단순화와 전문화가 필요하게 된다"고 Becker는 썼습니다. "Apex.OS는 최근 소프트웨어 실례를 통해 자율주행을 실현하는 데 관심이 있는 자동차 대기업의 자연스러운 선택이었다"고 그는 예기했습니다. "ROS는 이미 로봇공학의 디팩토 표준이며, Apex.OS는 이 표준을 자주산업으로 확장한다. 이를 통해 Apex.OS는 대기업에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계층에 대한 안전 확보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고, 나쁘지 않은 주요 차별화 요소에 비즈니스를 집중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해 출시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팰러앨토(Palo Alto)의 최고 기술자인 당신 Pangercic은 우리의 핵심 전문 기술은 실시간 자결론적 로봇(deterministic robotc) 및 자율주행 시스템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프레임입니다. 워크를 개발하기 위해서 고급 C++ 및 최근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적용하는 것이었다"라고 예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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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의 몇년 동안 우리는 ROS를 가지고 첫 0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서 모든 종류의 로봇의 중견 기업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보고 왔습니다,"과 Open Robotics의 CEO인 Brian Gerkey는 덧붙였습니다. "아까 Apex. AI는 자율주행의 세계에 그 혜택을 가져오고 있다. 운송 중견 기업이 휠을 재발명해야 한다면 실제 휠에 집중해 소프트웨어를 Apex.AI와 ROS에 맡길 수 있습니다."Apex.OS 및 자동차 에기플리케이션 Becker에 따르면 북미, 유럽, 하나폰, 오스트레일리아 고객들은 이미 인공지능을 통합한 에기플리케이션을 실현하는 Apex.O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Apex.OS에 관한 The Robot Report의 후와 같은 질문에 대답했습니다.자율주행 로봇은 일방적으로 비교적 낮은 속도로 제한된 환경에서 작동합니다. Apex.OS는 보다 역동적인 개방도로를 어떻게 처리합니까?Becker: 소프트웨어 플레이입니다.워크로서의 Apex.OS는 로봇 공학과 자율주행에 특유의 알고리즘이 나쁘고 기능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의 제한은 없습니다.특정 프레데스크 워크 요구사항은 이후에 따라 자결됩니다.프레임워크를 통과하는 데이터의 양, 지연시각 요구사항, 알고리즘 요구사항, 칩메이커 등과 관련된 컴퓨팅 플랫폼 요구사항 등은 로봇이 나쁘고 차량 환경의 변화량과 같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는 자동차의 자동화 시스템을 20년 이상 개발하고 왔습니다. 우리는 차의 프레임입니다. 워크 요구사항을 상세하게 분석하고, 이러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Apex. OS를 설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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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소프트웨어 업체와 모두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스택의 다른 계층에서 작업하고 있습니까?Becker:Apex.OS는 ROS 2아키텍처와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을 기반으로 하기 위해서 오항시 날 ROS를 사용하는 컴퓨터 비전은 모션 계획(computer vision or motion planning) 같은 알고리즘의 구성 요소 개발자는 향후 Apex.OS를 사용하고 실의 때에, 신뢰성 및 인증 가능한 방식으로 구성 요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화가 매우 간단하고 빠릅니다.Connected 차량에 대한 사이버 보안은 어느 정도 본인 긴급한가요?Becker: Connected와 Automated 차량과 같은 사이버 물리 시스템의 보안은 매우 중요하며 시스템 차원에서 시작된 다음성 시스템의 모든 측면과 구성 요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위협 분석을 실시하고 고객과 협력하여 Apex.OS를 차량에 통합하여 결과 시스템이 가능한 한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주요 자동차 OEM 업체와 먼저 협력하고 있습니까? 기존 고객의 이름을 알려주시겠어요?Becker:맞아, 있어요. 최근에는 고객명을 공유하고 있지 않지만, Toyota AI Ventures, Airbus Ventures, Volvo Group Venture Capital, HELLA Ventures, Jaguar Land Rover's In Motion Ventures 등 전략 투자자를 유출시키고 있습니다.Apex.OS의 다음목표는 무엇입니까?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개발자 커뮤니티가 공유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까?Becker : 주요 자동차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Apex.OS의 유용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향후 릴리스의 Apex.OS를 통해서 제공될 것입니다.​ 우리는 역시 오픈 소스 기여와 기술 리더십을 통해서 ROS 2카페에 지속적으로 환원하고 있습니다. 개발자와 오픈소스 어린이호가들을 포함한 우리 고객들은 그 주변이 번창하는 상업 생태계와 함께 오픈소스 코드 기반의 건강과 활력에 감사하고 있습니다.ROS는 계속 발전하고 Open Robotics와 ROS 커뮤니티는 ROS에 기능을 계속 추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동차 커뮤니티와 관련된 기능을 Apex.OS로 지속적으로 삽입하기 위해 Open Robotics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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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 분야의 경쟁력을 고려하면 경쟁 작은 기업이 독자 레이어를 개발하기보다 Apex.AI의 레이어를 이용하기로 동의할 수 있도록 무엇을 제공 1프지앙아요.Becker: Apex.OS는 ROS와 호환되며 ROS는 사실상의 개발속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독점적 아키텍처가 아닌 개방형 아키텍처로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공공 환경에 배치되는 모든 자율주행 시스템은 안전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기본 구성요소의 안전성을 걱정하지 않고 어린이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작은 기업은 성능, 개별 기능, 기타 제품 기능을 통해 차별화합니다. Apex.OS의 선택을 통해서 우리는 그들이 이런 차별화 요소의 개발에 집중하게 합니다. ​ ISO 26262안전 등급이 나프지앙아왓 나쁘지 않아요? 그것을 얻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좋지 않나요?​ ​ Becker:우리는 ISO 26262인증 작업을 하고 있어 올해 이런 말에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안전 인증에 대해 TÜV NORD와 협력하고 있습니다.끼어들 때의 자율주행 차량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하드웨어에 관한 스토리는 거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도 소프트웨어에 대해 강조하는 글을 많이 소개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자동차 산업과 달리 자율주행 기술은 소프트웨어의 비중이 높아졌기 때문이 아닐까요.물론 자율주행차도 차량이기 때문에 움직이는 동체는 모두 하드웨어입니다. 그래서 예전보다는 훨씬 가볍고 더 복잡한 전기자동차가 그 몸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게 될 겁니다. 2020년을 시작하면 자동차 산업의 화제는 Tesla입니다. 전기차는 이미 자동차에 관한 뉴스를 끄고 있어요. 이러한 전기자동차는 하드웨어이지만 그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 내부적으로는 소프트웨어의 지원을 매우 받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은 거기서부터 한 걸음 나쁘지 않고 아가 차량의 머리 역할을 담당하게 되므로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은 두 축으로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공지는 기존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얻어진 자동차 산업에서 소프트웨어 기술만으로 자동차 산업에 진출할 수 있게 된 작은 기업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기사 이 이야기가 작은 기업 홍보의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만, 자동차 산업에서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의 생존에 대해 한번 살펴볼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앞선 소식 중에서 ROS, ISO 26262등 관련 업계에 계신 분들이 아니라면 이해하고 어려운 용어가 등장해서 읽기 어려운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소프트웨어 산업은 이미 Open Source 시장이 열리고 있는 중입니다. 괜스레 괜찮은 Career를 GitHub에 등록해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엔지니어는 이제 당연한 일이 되었습니다. ROS는 Robot 분야에서 정보 공유를 위한 유출 OS를 제공합니다. ISO 26262는 잘 기관인 ISO에서 자동차의 기능적 안전을 정의 됩니다. ASIL(Automotive Safety Integrity Level) 분류를 통해 수준을 정의합니다. 저도 여기 전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가 이 2가지로 언급한 이유는 자동 운전 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는 작은 기업이 감정해야 할 수많은 것의 중국에서 단순히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의 개발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분이 계신 것 같아서요.자율주행차는 뭐 로봇이라는 용어를 많이 쓰잖아요. 즉 사람의 역할을 대신하기 위한 로봇의 등장이 필요한 것이군요. 하지만 로봇은 단순히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그것이 사용되는 하드웨어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 중에는 전기적(Electrical), 전자적(Electronic)인 동작에 필요한 작업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작업이 자동차 산업에 얼마나 나쁘고, 적용할 수 있는가 하는 안전 장치도 필요합니다.자율주행차를일반인의시선으로본다면단순히스스로움직이는자동차라고이해하면좋겠지만,자율주행차를개발해서생산하고싶은엔지니어라면꼭막하게볼것이아니라,보다세부화시킬수있는능력을갖추어야할것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적절한 능력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도 미국 자율주행차 개발 소기업의 개발 조직에 대해서 소개하고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정리하는 글을 소개했습니다. 막연히 자율주행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작은 단서라도 드릴 수 있을까 해서요. 물론이미충분한지식과기술력을갖추고있는작은기업이나엔지니어들도많을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막 시작한 분에게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세상에는 거의 모든 것이 깊고 타기 쉬운 것은 아닙니다. 자율주행차는 이 부분에서 굉장히 복잡한 것임에 틀림 없을 것입니다. 현재의 정세와 미래의 기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절충점을 만들어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술적, 사회적, 법적 모든 분야에서 이 이야기죠.저는 미래 기대에 한 표 더 주는 사람이에요.정말따라서,Apex.AI는ToyotaAIVentures에의해투자를받고있는작은기업입니다. Toyota는 미국의 AI 스타트업에 꾸준히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이 이야기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보다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는 이 아니 키 없으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붓다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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