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몰랩 1러스트 원데이 클래스 슈퍼스타드에서 진행 후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1:41

    >



    스몰랩에서 해나러스트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들었습니다.해나리스트를 좋아하지만 그림이 소질이 아니라서 정식으로 배운 적이 없어요.그러던 중 원데이 클래스 수업을 진행합니다라는 이 스토리를 듣고 스모랩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강의가 원데이로 진행되어서 무료 강의안이 있었습니다.취미로 배우는 거라 길지 않은 단기반을 찾았고 저에게는 딱 맞는 일러스트 원데이 클래스였습니다.


    >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카카오톡으로 채팅을 열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로 귀찮게 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몇 번을 치면 자세히 알려드리니 주저하지 말고 문의하세요.


    >


    강남 슈퍼스타드에서 열린 첫 라스트 원데이 클래스 사진입니다.저는 사람이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있어서 재밌게 했어요.수업을 마치고 간단한 티타입니다. 가끔 재미있는 말도 해줘요.


    >


    원데이 클래스는 다양한 강좌가 있습니다만, 빅 데이터 타로 일러스트 일본어 캘리그래피 커피어저신운서 등등 있네요. 본인이 배우고 싶은 분야가 있으면 강좌 개설도 가능하니까요. 필요한 강의가 있으면 한번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타로와 캘리그라피에도 관심이 있기 때문에 알아 보고 있습니다. 현재 할인 행사 중이라 친한 친국을 몇 명 꼬시는 중이에요 몇 명이 탈할인이 되거든요. 'Kiki's Yove 원데이 클래스'에서 배우고 싶었는데 못한 거 마음껏 배웁시다.@홈페이지 접속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