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견해눈영양제,견해루테인,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2:59

    만나서 반가워요! 이제 하나는 강아지 눈 영양제 리뷰를 할게.(일:)나의 집 포몽이은 9살 된 강아지들입니다!인정하긴 싫지만 노화가 시작이 좋지 않겠지.어느날 몬이 눈을 조금 덜 맑다고 생각해서 병원에 데려가서 검사했어요! 검사결과 백내장과 같은 병이 아니라 노화가 시작되면서 각막혼탁이 온 것이라고 합니다.노화 현상이라고 합니다.치료가 필요한 것은 아니래, 아직은 괜찮다고!


    그래서 내가 키위서 "영양제를 먹이면 어떨까요? 생각 루테인 같은거 없어요? 라고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의사선생님이 병원에서 사면 더 비싸니까 직구하라고 하면서 #오큐그로라는 #생각안영양제 추천해주셨어요! 우리 과인라 제품은 비춰진다고 삼애기들도 이거 먹인다고 스토리에 믿었어요! 구매를 강요하지 않는 선생님 너희 무스이ww 오큐그로는 #생각백내장 진행을 지연시킬때 #생각백내장영양제로 많은 효과가 있다.90캡슐에 88,000원!우리는 포몽이 둘이니까 45최초의 주기로 구입해야 하는 것은 다음부터는 아마존 직구로 구매해야 합니다!(만원 정도 절약할 수 있겠지 이우아ー 해외 배송 중에서는 처음으로 싼 곳에서 산 거 같아요.제가 산 링크입니다!


    >


    3월 27쵸쯔에 구매하고 8첫 만에 도착하셨습니다)​ ​


    >


    >


    두근 두근 박스를 개봉했습니다!유통 기한은 202나이 3월까지 십분이었어요, 오큐글로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면<눈의 노화를 방지, 포도씨 추출물, 루테인, 오메가 3지방산을 포함, 산화적 손상에서 DNA나 중요한 세포를 보호 아래 전에 가서 제조된 하나 2개의 항산화제를 혼합한 것>으로서 있다:)​ ​


    >


    우리 뽀글이는 호기심쟁이, 오지랖이 많아요! 누가 자기한테 먹을 수 있을까봐 ᄏᄏ


    >


    >


    찢어서 알약 크기부터 확인해봤어요! 예전에 병원에서 "알약을 먹이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라고 말하면서 알약을 목 깊이 넣거나 "이렇게 하면 강아지는 약을 다시 뱉어낼 수 없어요, 삼킬 수 밖에 없어요! 이럴 때 바로 ᄏᄏᄏ울 수 있는 포몬이 둘 다 푸!!하고 토했어요.ᄏᄏᄏ이건 어찌된 영문인지, 의기투합이 잘되는지,


    >


    그래서 나는 급하게 고구마를 구웠어요! 나도 먹고 싶어서 구운건 비밀 :)


    그리고 고구마 안에 알약 몰래 숨겨놨어요! 굼실굼실 감추는데 빨리 달라고 기다리는 요남들 ᄒᄒ


    >


    이렇게 준비하고, 잘 먹는 모습을 찍어달라고 남편이 말해줬는데 제가 방심한 것 같아요.먹으라는 말도 안했는데!! 양손에 들고 있는데 손가락까지 물어뜯을 기세로 뺏겨버림ᄏᄏ 동영상 녹화버튼 누르기도 전에 당했습니다..사진찍기 위해 고구마 들고 당신 화나요


    >


    >


    >


    이렇게 고구마도 놔두고 기다리는데 너무 귀여워♡ 그런데 그만둬! 당신 뭐를 먹어도 괜찮아! 그렇게 해서 #소견 알약을 먹이는 방법은 쉽게 끝났어요!! 매일 매일 계속 먹으면서 눈 건강 지켜보고 후기 업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