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고시 가결! 애기드센스 6첫만에 승인받은 후기유출(feat.게시글 7개 작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1:09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다시 혜니의 아빠입니다.항상 저를 포스팅하는 이야기는 애드센스 승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올해 목표인 애드 센스의 승인을 2월이 되고 마침내 실현하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기쁘네요.현재는 네이버 블로그만으로 작은 수익을 올리고 있지만요. 애드포스트는 사실 큰 수익을 보장해주지 않아요. 물론 노력하기 나름이지만..내가 아시는 분이 네이버 등 포스트에 만으로 하루에 2~만원은 벌고 계십니다. 그만큼 정도면 월 한 00만원이 생기지요.​ 하지만 네이버 애드 포스트 하나 00만원을 순이었다는 사람이면 구글 애드 센스로 넘어 마스크 그럭저럭 300~400만원은 번다는 것이 블로그 중인 대다수 사람들이 말보다 합니다. 그만큼 어드센스의 수익률은 대단한 편입니다만 서론에서 잡설이 길어졌네요. ^^;​


    >


    드디어 광고 승인! 메일이 도착했습니다.정예기, 지난해 12월부터 도전해도 도전했습니다 이제야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정예기의 예기치 못한 블로그로 계속 우기려고 신청한 것 같습니다.주제가 정예기 중요하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어요.구글애드센스입장에서는주제=광고=수익입니다.그렇게 주제가 돈 버는 좋은 주제가 아니라면 단순 이슈(실시간 검색어, 연예인, 아이돌 등) 등은 광고주로부터 괜찮은 주제가 아니라는 것이죠.​ 애드 센스 5번의 도전 끝에. 블로그를 초기화합니다.굉장히 큰 도전이었지만... 나프지앙의 아름 세컨드 블로그에 포스팅은 20~30의 개정도 하고 있어 티 스토리 블로그로 해서는 하루 300명 정도 접속하는 블로그에서 더 아쉬운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대로 있으면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서 과감하게 블로그 초기화 합니다.​


    >


    블로그를 초기화하고 61간 글을 쓰기를 하게 됩니다.자신의 이름에 전문적인 분야라는 의견이 있었고... 공부도 했습니다.이런걸로 공부하다니.. 믿기지 않았지만... 올해 목표(좀 전의 이야기지만 버킷리스트?)라서 구글 아이드센스를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그만큼 블로그로 끝까지 가보자는 의견이 있었죠. . ​ 51째 되던 날..모두 6개의 글을 쓰기를 마치고 다시 도전!!그리고 61째 새벽에 글을 쓴 1개 추가합니다.​ 결미 61째 되던 날 오후에 구글에서 아이드 센스 승인 필요 1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미 아이드센스를 승인 받은 과정을 적었는데 써도 나쁘지 않다.아니, 뭔가 대단한 것을 얻은 것처럼 잔뜩 자랑한 것 같고, 부끄러운 것도 있다.제가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 말은 그만큼 주제가 중요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블로그를 초기화한 것을 이 말씀 드렸습니다.나도 아내의 목소리에는 사진위주로 글은 적고 편하게 쓰고 있었습니다. 특별히 괜찮은 남자를 타겟으로 여자 사진을 많이 올리게 되면 방문객이 늘겠지만.. 구글 아이드 센스로 절대 승인하지 않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이 즉석 방문객 수입니다. 방문자가 많아도 주제가가 좋지 않으면 승인해 주지 않는 것이 즉석 어린이 ID 센스입니다. 제가 블로그 초기화하고 61째 되던 날 방문자 수가 불과 10명이 안 된 상태였습니다.요즘 유튜브나 티스토리나 마찬가지에요. 포화상태에 이르렀으니 경쟁이 너무 치열합니다.어린이드센스의 승인만 얻어도 수익이 본성을 잃어버릴 것처럼... 승인 후 소견을 하려면 주제에 대해 좀 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11 1포스팅입니다.어떤 주제라도 상관없어요. 누가 읽어주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글을 쓰다 보면 포스팅 기술이 생깁니다.​ 나도 네이버 블로그 11 1포스팅.정말 힘들게 4개월 만에 있어요.. 하다 보면 멀어집니다. 이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포기하면 여기서 끝이에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 사람만 살아남는 곳이 즉석 여기입니다..글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으니까.. 요컨대 팁을 드리고, 블로그의 스토리는 계속 업로드 하겠습니다. 어린이 도센스 승인 후기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올해 모두 아이들에게 도슨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