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 공부도 하고, 미드도 보고!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Top 5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6:30

    최근 수능이 끝난 고교 3교실 풍경이 오느지, 때에 알고 잇그와잉요? 많은학교에서자율시간을주기때문에영화가령은드라마를다같이감상하는경우가많다고합니다. 지금처럼 여유로운 시기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미국드라마(미드)를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어 공부하기 쉬운 미드 Top 5를 추천합니다.!


    >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미국 시트콤입니다. 현대의 미국 가족을 대표하는 3개 가족이로 등장하고 평범한 일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극적인 소재, 비현실적인 상황등이 아닌, 평온한 일상 속의 유쾌함으로 이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저희 봉인라에서 특히 인기많은 미도중의 하본인입니다. 현재 시즌8이 방영중입니다.


    너무 유명한 미드죠. '프렌즈'는 6명의 친구의 일상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발소리도 정확한 편이어서 영어공부를 하기에 좋습니다. 시트콤계의 전후 무훈 인기를 끌었던에서 6명의 주인공 전체의 특색 있는 캐릭터로 세계적으로 사랑하셨습니다. 2004년 시즌 한 0이 마지막 인서 지금 보면 좀 촌스러운 교은헤이는 있지만, 그런데도 회자되는 미드입니다.


    >


    사무실에서 그려지는 재미있는 일상을 다루고 있는 미드이더다. 일상회화부터 약간 전문적이고 어려운 영어까지 다양한 소재가 취급되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적합한 드라마입니다. 비즈니스 영어와 각종 프로페셔널한 단어가 나쁘지 않은 점이 있어서 이런 장르를 원하는 동료라면 좀 더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겠죠.


    >


    주인공 테드가 2030년 자신의 아들과 딸에게 아내를 어떻게 만났는지 얘기를 들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 시트콤입니다. 20개 4년 시즌 9에 종영됐어요. 5명의 주인공 모두 분명히 들리고 발 sound라고 어투를 구사 칠로 영어 회화 학습에 최적화된 미드입니다. 또누군가에게관심을가질만한사랑과소통에대한내용이기때문에즐겁게볼수있어요.


    미스터리, SF, 스릴러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영어 공부를 위해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로스트룸은 열쇠를 꽂을 수 있는 문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신비의 열쇠 때문에 딸을 잃은 형사가 딸을 찾기 위해 비밀을 파헤치는 스릴러물입니다. 다양한 영어 표현들이 등장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야기를 즐기면서 영어공부를 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미드에서 영어 공부를 할 때는 적어도 3회 이상은 같은 작품을 보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첫번째와 2번째는 무엇의 소견도 없이 차례로 드라마를 봅니다. 한글자막을열어둡시다. 3번째 이후를 보면 영어 자막을 화면에 민감 칠로 보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외국드라마본인에관심있는영화가어학공부에큰도움이된다는사실은이미많은사람을통해증명된사실입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고 즐거운 영어공부 되시길!


    >


    댓글

Designed by Tistory.